리조트 예약문의

정종철

T. 070-8624-2589

T. +63 917 804 3636

T. +63 43 287 3097

이메일

mabuhayresort@gmail.com

댓글마당

  총 473 건의 댓글
2017. 11. 19. 정깡 골동품이네
마스터를 99년에 받았던가??
걸 아직도 가지고 있다니 언니사진이 무척 맘에 들어나보이~~~~~~
ㅋㅋㅋㅋㅋ
원문보기
2017. 11. 18. 쿠울 ㅠㅠ현재 내 맘이 어떤지 앎??ㅠㅠ 원문보기
정깡 : 앎~~~~~~~~~~~~~~~~
ㅋㅋㅋㅋ (01-01 09:00)
2017. 11. 18. 쿠울 에잇 퉤퉤퉷!!!!!!!!!! 원문보기
정깡 : 어제 길샘하고 같이 들어왔으면 저기 같이 있는건데 ㅋㅋㅋㅋㅋ (01-01 09:00)
2017. 11. 18. niki 오늘 한 50명....완전 목욕탕이였습니다 ㅎㅎㅎ 원문보기
2017. 11. 18. 시돌쓰 1강사 1건조대가 되는 그날까지 건조대 공수는 계속 됩니다~ 쭈우욱~ 원문보기
niki : 맡겨 놓은 건조대 잘 쓸고 닦아 보관해 놓겠습니다^^ (01-01 09:00)
2017. 11. 18. 시돌쓰 순진한 니키님~ 정강사님이 처음오신분들 투어 자주 오시라고 만타에게 전화해 놓은겁니다~ 미끼를 물어버렸구마이~ ㅋㅋ 원문보기
niki : 그건 쫌 무리수가 있는데요...사방 마린보이 왕자 정깡아저씨는 사방을 등지고 깔라판 갔어요 ㅋㅋㅋ (01-01 09:00)
2017. 11. 18. 정깡 물때표 보고 조류 피해오면 시야는 포기해야징 ㅎㅎㅎㅎ 원문보기
2017. 11. 18. 정깡 ㅋㅋㅋㅋ 원문보기
2017. 11. 18. 유데릴라 아 난 맨날 지는구나.. ㅠㅠ 원문보기
유데릴라 : 와.. 시야 정말 좋구나.. 더 많이 지는구먼.. (01-01 09:00)
niki : 와....태풍명월 아저씨 없으니깐 날씨 좋고, 시야 짱, 거기다가 만타까정 ㅋㅋㅋ...음하하하하하하하하^^ (01-01 09:00)
청풍명월(BWBM) : 태풍명월이 누구에요?
(01-01 09:00)
2017. 11. 18. 박깡 원문보기
2017. 11. 18. niki 라인이 이쁜 건조대 최고최고^^감사합니다^^Saramat po^^ 원문보기
2017. 11. 18. 시돌쓰 라인이라굽쑈`~ 라인이 예쁜 건조대는 맘에드시는지요? ㅋㅋ 원문보기
2017. 11. 18. 시돌쓰 데코다이빙도 가끔은 해줘야 합니다~ 그래야 컴터도 신나서 시간 계산하죠~ 원문보기
[처음]  [11]  [12]  [13]  [14]  [15]  [16]  [17]  [18] [19] [20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