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조트 예약문의

정종철

T. 070-8624-2589

T. +63 917 804 3636

T. +63 43 287 3097

이메일

mabuhayresort@gmail.com

자유게시판

고민중~
글쓴이 : 시돌쓰 등록일 : 2018-08-02일, 23:22

 

 

Screenshot_20180803-171234.png

 

 

 

필리핀은 7월 8월이 백퍼 태풍 시즌이라

투어 가기가 좀 거시기 했습니다

(물론 비행기 값도 성수기라고 비싸고)

 

그런데 올여름

필리핀은 이렇다할 태풍도 없는것 같고

한국은 역대급으로 덥고

 

앞으로 따빙을 봄말고 여름에 가야 되는 걸까요?

고민중 입니다~

우쫘지?

 

내일도 서울은 마닐라 보다 훠얼씬~ 덥데염~

ㅠㅠ

 

 

 

댓글 4
18-08-14 01:05 시돌쓰 겁나 덥습니다. 도장 깨기도 아니고 열대야 기록 폭염 기록 매일매일이 신기록 달성중 입니다. 니키님 사업 준비는 잘되시죠? ㅅㅅ 답글달기 수정 삭제
niki : 빨리하는게 준비가 잘 되는건지 천천히 하는게 준비가 잘되는건지 모르겠지만, 소꿉장난은 잘 하고 있습니다^^ㅋㅋㅋ (08-17 17:36) 삭제
18-08-12 17:15 niki 서울은 더운가보네요?...여기는 딱 좋은데요^^
마린스쿠바에서 다이빙이란?....한다면 한다^^
답글달기 수정 삭제
18-08-09 18:03 정깡 피서차 좋기는한데 비와 태풍에 대한 맘에 준비는 해야할 듯 ㅋㅋㅋㅋ
답글달기 수정 삭제

  총 58 건의 게시물
[자유게시판] 고민중~
          필리핀은 7월 8월이 백퍼 태풍 시즌이라 투어 가기가 ...
시돌쓰   2018. 08. 02.  +4
[자유게시판] 빠사로봉~
떡붕어싸만코를 정강사님께~
시돌쓰  2018. 07. 08.  +1
[자유게시판] 마지막 다이빙 시야는~
  이런곳에서 해줘야 다음에 또오죠~ ㅋㅋ~   렌즈에 뭐가 묻은게 아니고 레알 부유물 ...
시돌쓰  2018. 05. 16.  +4
[자유게시판] 가입인사
7월말 여름휴가를 민도르섬에서 보낼계획입니다. 아들 오픈워터 라이센스도 취득할겸해서 같 ...
버섯   2018. 05. 09.  +1
[자유게시판] 수고하셨습니다요~
  5월초 연휴 다국적 다이버들과 월매나 알흠다운 다이빙을 하셨습니까?   수고 ...
시돌쓰  2018. 05. 07.  +5